본문 바로가기
건강(Health)

[아지매 리뷰]바이오캡 키즈 유산균 딸기요거트맛 먹어본 후기

by 리뷰하는 아지매 2021. 7. 14.
반응형

아지매 첫찌는 비교적 응가를 잘 하는 편이었어요.
그런데 어느날 응가를 하다가 너무 서럽게 우는 첫찌를 보며 마음이 아파서 유산균을 먹여야겠다고 생각했죠.
그때가 첫찌 세살즈음 이었던것 같아요.
그때 당시에는 알아보고 찾아보고 할 결흘이 없이 그냥 약국에 가서 유산균 좋은거 추천받아서 먹였던것 같아요.
그런데 이게 무슨일이죠.
먹는거 가리는게 없던 첫찌인데 유산균을 입에 넣어주자 오만 인상을 쓰면서 절레절레 안먹겠다고 버티지 뭐예요.
이미 세달치 먹을 양을 구입해 왔기에 참으로 난감했고 화가났고 답답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기라면 우유에라도 타주고 물에라도 타서 먹이겠지만 이미 맛을 알아버린 첫째는 맛이 강한 요쿠르트에 타줘도
먹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아지매가 한번 먹어봤지요. 도대체 어떤 맛이기에 첫찌가 저리도 거부반응이 대단한건지...
우웩!! 아무리 유산균의 마리수도 중요하고 다 중요하지만 이런맛을 아이가 좋아할리가 있나요.
그래서 한동안 먹이지 않고 3달치의 유산균은 남편이의 몫이 되었다죠..^^

그러다 제가 다니던 병원 1층 약국에서 눈에 띄는 핑크박스가 보이길래 뭔가 하고 살펴보았어요.
아지매는 평소에 약국에 가면 두리번두리번 구석구석 잘 들여다 본답니다.
약사님께 뭐냐고 여쭤보니 유산균이라기에 첫찌의 상황을 설명드렸지요.
그랬더니 이건 아이들이 잘 먹는 딸기요거트 맛이라며 첫찌도 먹을꺼라고 장담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이미 경험을 해 본탓에 쉽게 결정하지 못하던 아지매에게 약사님은 새거 하나 뜯으셔서 먹어보라며 주셨어요.
세상에나!! 약국에서 무언갈 먹어보고 구입결정하기는 난생 처음이었답니다~!
신선한 경험에 마음이 살짝 기울고, 한입 털어넣으며 마음이 쿵! 내려앉았어요.
유산균이 이런맛도 있구나! 첫찌가 너무 좋아할 것 같은 딸기요거트 맛이었죠.
그래서 가격을 물어볼 생각도 못하고 주세요! 하고 결제하고 있더라구요!^^

집에와서 첫찌에게 응가하는 딸기가루라고 설명하고 먹이려는데 이미 맛보았던 유산균 때문에 거부하는거예요.
몇차례 더 설명하고 아지매가 직접 먹어보고 과한 리액션까지 한 후 첫째는 살짝 혓바닥으로 맛을 보았는데요.
눈이 동글동글 번쩍번쩍! 맛이있다며 얼마나 신이나 하던지요.
그 뒤부터는 맨날 딸기가루 주세요라는 말을 달고 살았던 기억이 납니다.

병원에가서 의사쌤께 유산균이 아이의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지 여쭤봤는데요.
사실 아이들의 장은 쭉 일자로 뻗어있어서 유산균이 장에 머무르는 시간이 사실 너무 짧아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네요.
그래서 사실 유산균을 끊어도 보았었어요. 유산균 금액이 적지 않기에 의미가 없다면 돈을 들이고 싶지 않았죠.

그런데!!
응가를 잘 하던 첫찌가 유산균을 먹을때와 먹지 않을때 응가하는 모습이 다르다는걸 경험하게 되었어요.
장에 머무를 시간이 없다던 유산균인데도 아이들마다 개인차가 있는것인지 아이의 심적 부담감인지 모르겠지만
첫찌는 유산균을 먹을때 응가를 힘한번 안주고 금방 해결하는 모습을 보게되었지요.
그러니 어떻게 유산균을 끊을수가 있겠어요.^^

첫찌에 이어 둘찌도 딸기가루 마법에 빠져서 유산균 먹는것이 마치 상이라도 받는 것마냥 아이들은 좋아합니다.
둘찌는 응가하는걸 종종 힘들어하는데요 입맛은 더욱이 까다로워서 아무것이나 먹지 않는 예민한 아기예요.
그런데 딸기가루(유산균)는 신이나서 받아먹지요~^^

<제품 정보>
-. 딸기 요거트 맛
-. 색상 : 연한 핑크가루
-. 마이크로캡슐공법 : 열악한 환경에서 유산균 생존률을 높기이 위한 특허 기술 용법.
위산, 열 안정성이 강화.
-. 1일 섭취량 : 1일 1포(2g)


https://smartstore.naver.com/haealthvita/products/2480748230?NaPm=ct%3Dkr3gjk6o%7Cci%3D784bdc5ee1d5fbb4f1d3ee1204770f815cce3a97%7Ctr%3Dsls%7Csn%3D438102%7Chk%3D9e0d8f079ce7c023d73945f385931a9453b9875e

제일약품 바이오캡 키즈 유산균 30/60포 : 헬스비타몰

[헬스비타몰] 안녕하세요 헬스비타몰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바이오캡 키즈 유산균 딸기요거트맛 이미지>


유산균 앞면이예요~ 큐티하면서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죠.
인터넷 판매불가라고 적혀있는데 인터넷에 판매하더라구요~^^
처음에 저 글귀를 보고 인터넷으로 알아볼 생각조차 하지않았는데 알아보는 약국마다 판매하지 않으니
답답해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는데 너무 당연히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제조번호와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요~
함량 확인해 보시고 하루 섭취량을 꼭 지켜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장까지 안전하게 유산균이 도착한다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문구를 보니 정말 안전하게 장까지 유산균이 도착하는 느낌이 드네요~^^

바이오캡키즈 글자 아래에 저금통 동전주입구 자국이 보이시나요?
저금통이 될 준비가 되어 있네요~^^

박스를 열면 10개씩 3개 포장된 30개 한달치 유산균이 들어 있어요.
한명의 기준이고 2명 아이가 있는 가정은 15일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아지매집에는 2명의 아이가 있고 그래서 60개 구입해서 한달씩 먹이고 있지요.


색상이 너무 큐트하지 않나요?^^ 그림도 예뻐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다 먹은 후 박스를 조심히 뜯어서 펼치면 저금통을 만들수 있어요.
오늘은 아기 기린 저금통 이네요~
뜯으실때 조심히 조심히 뜯지 않으면 저금통이 찢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해요!

EASY CUT(쉬운 절단)이 있어서 커피믹스 뜯듯이 손으로 찢으시면 되니 간편합니다~

베이비핑크 색상의 유산균 가루

일회용 접시에 유산균 가루를 쏟아 보았어요.
은색 접시라 그런지 핑크의 색상이 조금 묻히는 감이 듭니다만, 색상도 핑크핑크 맛은 딸기딸기하니 정말 굿입니다.^^


몇년째 애정하고 있는 유산균을 리뷰해 볼께요~

<장점>
1. 60개 구입시 칭찬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유산균을 먹을때마 칭찬스티커로 칭찬해주니 아이들이 좋아해요.

2. 30개들이 한박스를 다 먹으면 유산균 박스로 동물저금통을 만들수 있어요.
이또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유산균 먹을때 좋은 소스가 되어주어요.

3. 딸기 요거트 맛이 정말 너무 달콤해요~ 그래서 아이들이 스스로 유산균을 챙겨먹고 애정해요.
먹었냐고, 먹으라고 잔소리 하지 않아도 너무 잘 먹으니 좋아요.
뭐든 스스로 하는것이 그렇게 할 수 있도록 해 주는것이 가장 좋은 교육이 아닌가 싶어요.

4. 물론 효과도 좋아요~ 아이들이 응가를 잘 내보내니까요~^^


<단점>
1. 가격이 착하지 않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주는 만큼 금방 줄어들고 금방금방 다시 구입해야 하는 일이 생기죠.
잘 먹지 않으면 금방 줄어들지 않고 그럼 다시 재구매하는 텀이 단 며칠이라도 늘어나니까요~^^

2. 아무 약국에서나 판매하지 않아요.
특히 소아과 근처에 있는 그 수많은 약국에서도 단 한번도 본 적이 없고 약사님들께 물어보아도 대부분 존재자체를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아지매도 인터넷으로 구입하고 있답니다.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되니 구입도 편하고 맛도 향도 효과도 베리굿인 유산균을 리뷰해 보았어요.
유산균을 잘 먹으러 하지 않는 아이가 있거나, 유산균을 먹어도 효과를 보지 못한 아이가 있으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모두가 응가를 잘하는 그날까지~~^^


https://aljjaajime.tistory.com/m/31

[아지매 리뷰]그린 관장약(CAP STYLE ENEMA) 사용 후기

어느날인가 하루에 응가를 세번, 네번 응가를 하던 둘찌가 응가를 못해서 정말 밤새도록 울었어요. 4살짜리 아기가 울면서 엄마 응가하고싶은데 응가가 안나와 할때면 정말 대신 응가를 해주고

aljjaaj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