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용품(Kids goods)

[아지매 리뷰]모던 훔드(WHOOMD) 헬륨가스(HELIUM GAS) 27개용 사용 후기

by 리뷰하는 아지매 2021. 7. 5.
반응형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대부분 헬륨풍선을 구입해 보았을 것이다.
제작년 여름 알짜 아지매 가족은 큰맘먹고 에버랜드 연간회원을 끊었었다.

둘찌는 무료인 기간이었기에 첫찌와 남편, 알짜아지매 세명이 끊어서 코로나가 심해지기 전까지 몇달간 정말 거의 매주 에버랜드를 갔었고 갈때마다 느낀것은 별거잆는데 헬륨풍선을 첫찌가 너무 좋아한다는 것이다.

에버랜드에 갈때마다 구입을했고 바람빠진 풍선을 다음번에 가져가서 헬륨주입만 할 경우 저렴하지만 다음 방문할때까지 헬륨풍선이 그모습 그대로 유지되지 않는다.
하늘에 붕붕 떠다니는 풍선이 신기하고 재미있어 만지고 손으로 톡톡치고 한번씩 앉아도 보고 하다보면 분명 어딘가가 터져있어 매번 재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사실 어떤 기능을 갖고 있거나 오래 가는것도 아니고 헬륨풍선 구입하는 돈이 왜그렇게 아깝고 아깝던지...


그래서 집에서 헬륨풍선으로 이벤트를 하던데 어떻게 할수 있나 검색해보았고 그제서야 헬륨풍선을 개인에게도 판매한다는 사실을 조금 부끄럽지만 이나이에 알았더랬다.
그래서 후기도 찾아보고 가스통으로 배송이되기에 안정성도 확인해보고 여러모로 확인하고 구입하게 되었다.
아이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대박 이었다. 뽀뽀세례를 받을 수 있었고 헬륨을 넣어줄때마다 아이들은 너무 행복해 했다.
헬륨용 풍선들을 구입하는데도 크게 비싸지 않아서 여러종류의 더 많은 풍선들로 풍선에 바람이 빠질때마다 채워주니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던지 알짜 아지매는 벌써 1통 모두 사용하고 재구매해서 2번째통을 사용중이다.





<제품 정보>
-. 훔드 헬륨통 27은 풍선 27개 분량의 헬륨임.(풍선 종류나 크기에 따라 다름. 아래 이미지 참조.)
-. 용량 : 22L
-. 충전압력 : 0.99MPA
-. 헬륨통사이즈 : 27cm * 42cm
-. 분리수거 방법 : 검은 노즐을 분리 후 고철로 분리수거 가능(지역에 따라 다를수 있음)
-. 헬륨가스 주입 후 체공시간 : 보통 약 10시간(풍선의 크기나 재질에 따라 차이 있음)
은박 풍선 경우 풍선에 문제가 없다면 보통 3일 이상 떠 있음.






쿠팡을 추천 합니다!
모던 훔드 헬륨가스 27개용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52289826&pageKey=344447818&itemId=1094171282&vendorItemId=5612399551

모던 훔드 헬륨가스 27개용

COUPANG

www.coupang.com









<모던 훔드 헬륨가스 27개용 이미지>
































헬륨 주입 전 끈 달기






헬륨 주입 중







헬륨 주입 후 공룡6마리 풍선






헬륨 주입 후 공룡6마리 풍선



















<헬륨 주입 동영상>






<헬륨 주입 방법>






<장점>
1. 아이들이 정말 너무너무 좋아한다.

2. 판매업체에서 안내하는 풍선의 용량보다 실 사용량이 더 많았다.
헬륨가스 한통으로 안내되어 있는 27개 계산할때 알짜 아지매가 아래 사진상 공룡 풍선으로 계산시 풍선 개당 2,450원인 셈이다. 얼마나 저렴한지 계산만 해봐도 안다.

▶ 36,000(헬륨가스) + 37,500(공룡풍선 30개) = 2,450(풍선 1개당 금액)

보통 헬륨풍선이 10,000원~15,000원으로 본다면 너무 너무 저렴한 것이다.
어떻게 구입하지 않을수 있을까.
물론, 풍선마다 금액이 다를수 있으니 그점은 참고하시기 바란다.

3. 어느 특별한 장소에 가서 구입하게 된다면 하나의 풍선만 골라야 하는데 집에서 저렴히 구입하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러 종류의 풍선들을 구입할 수 있다.

4. 아이들 생일이나 기념일에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일반 공기를 주입하는 풍선과 헬륨을 주입한 풍선은 사실 벽에 붙여놓는게 아니라면 사진 찍어보면 분명 다름이 있다.

5. 안내된것과 같이 은박 풍선에 주입할 경우 길게는 일주일까지도 떠있기도 했다.
아무래도 외부에 노출되지 않고 집안 안에서만 있어서 그런것 같기도 하다.

6. 주입구를 잘 잠궈놓으면 상당히 길게 보관이 가능하고, 배송되는 박스아네 넣어서 보관하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7. 사실 산업용폐기물이라하여 다 사용한 용기를 버리는것이 복잡한건 아닌가 고민했는데 아파트에 사는 알짜 아지매는
주입구의 검은 노즐을 분리 후 고철로 분리수거하면 되기에 버리는 과정도 간단해서 좋았다.

8. 사용 방법이 매우 간단하다.

9. 헬륨가스통이 매우 가벼워서 여성이 사용하기에 좋다.






<단점>
두통째 사용하지만 아직까지 단점은 찾지 못했다.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고 사용방법도 매우 쉽고 보관 방법도 쉽고
폐기방법도 쉽고 가격까지 착한 제품이기에 알짜 아지매 역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제품 사용시 주의 사항>
1. 헬륨을 너무 과하게 주입하면 풍선이 터지니 적당하게 잘 조절해야 한다.

2. 사용 후 주입구를 잘 잠궈놓지 않으면 가스가 누출될 수 있기에 끝까지 힘주어 잠궈야 한다.

3. 헬륨가스를 영.유아가 마실 경우 호흡곤란의 문제등이 야기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4. 사용 후 처리시 용기 내 헬륨 가스를 완전히 방출한 후 잔압이 없는 상태로 처리 한다.

5. 직사광선이 비치는 장소에 보관하지 않는다.

6. 용기의 온도를 40℃ 이상으로 하지 않는다.

7. 용기의 쓰러짐, 넘어짐 등의 무리한 취급을 금지 한다.

8.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게 한다.

9. 밀폐 장소에서 장시간 사용하지 않는다.

10. 흡입 시 폐나 다른 신체 부위에 심각한 상해나 질식사를 할 수 있으니 주의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