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특히나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는 시점에 주말을 어찌 보내야하나 고민되시죠?
매번 다니는 곳이 익숙하고 편할수는 있겠지만 때로는 이색장소에 다녀오는 것도 좋잖아요?
그런데 이색장소를 알아내는일도 참으로 고단한 일이기도 합니다.
얼마전에 아이들과 주말을 어찌보내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어플을 하나 설치했는데요.
세상에나 이 어플 상당히 기특해서 오늘은 어플을 리뷰해볼까 해요.
'애기야 가자'라는 어플입니다.
사용자 주변에 아이와 함께 다녀올만한 곳들을 소개해 줘요.
애기야가자는 아이와 함께 갈만한 키즈카페, 공연전시, 물놀이장소, 공룡관련 장소 등을 큐레이션 하는 플랫폼으로 2020년 설립되었어요.
[어플 정보]
-. 많지 않지만 대표 이미지 몇장이 있어요.
-. 사용자 위치에서 거리를 알 수 있어요.
(몇 km 혹은 몇 m 이내)
-. 사용자 위치에서 차로 얼마나 걸리는지 소요 시간을 알 수 있어요.
(차로 몇 분, 몇 시간 거리)
-. 소소한 꿀팁도 있지요.
(휴무일, 음식 반입여부, 지하주차장 이용요금 등)
-. 운영시간과 이용금액을 알 수 있어요.
(요일별 이용시간 및 대인, 소인, 종일권, 오전권, 오후권 등의 각 이용금액)
-. 편의시설도 확인 가능해요.
(수유실, 주차가능 여부, 유모차 대여 여부, 텐트 가능 여부, 음식 반입 여부, 식사 음료 스낵 등)
-. 위치는 지도로 확인가능하며, 주소 기입이 안내되어 있어요.
-. 어플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생생 리뷰를 볼 수 있어요.
-. 물놀이, 공룡, 키즈카페, 자연, 공연전시, 동물관련, 핫플, 키즈존, 장난감가게, 병원, 비대면장소와 같이 다양한 콘텐츠 카테고리로 원하는 장소를 검색할 수 있어요.
-. 가까운 거리순, 실내/실외, 지역의 위치 및 장소 카테고리로 검색할 수 있어요.
물론 어플에 있는 장소들을 대부분 알고 계실 수 있으나,
아지매의 경험으로 보았을때 정말 가까운 주변에 있었는데 절대 몰랐던 이색장소들도 많았답니다.
아이가 아플때 야간에 주변 병원이나 약국 정보를 알수 있고 비대면 관광지, 키즈 펜션, YES키즈존 같은 카테고리는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아이를 키우다 보면 정말 생각지 못한 시간과 장소에서 아이가 아플 수 있어 당황하는 경험을 아지매역시 해 보았거든요.
아지매는 주변에 요즘 '애기야가자' 어플에 푹 빠져서 아이와 함께 갈 곳들을 검색해보고 실제로 다녀오기도 한답니다.
더 많은 장소와 정보들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업로드가 진행되는 중이고요, 충분히 만족하고 있어요.
애기 민증을 등록하면 아이의 정보에 맞춰서 장소를 추천받을 수 있어요.
스토어 이미지예요.
아직 어플이 없으신분들은 아래에서 설치하시면 되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asern
자체제작 상품이나, 애기야가자에서 엄마아빠의 마음으로 직접 선별하고 검증 된 제품을 판매하는 스토어도 운영되고 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babygoo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기에 아이들과 함께 다녀올수 있는 곳들도 많이 제한되어 있는게 사실이지요.
'애기야가자' 어플은 모르고 있던 이색적인 장소나, 핫한 장소들을 알게되기도 하지만요,
리뷰나 정보를 통해서 간단하고 신속하게 주변 장소 검색이 가능하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아이를 키우면서 앞으로도 상당히 많은 도움을 받게 될 어플이 될거라고 믿어요.
아이의 건강이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아이의 오늘이 내일의 아이를 만들기도 하다보니 하루를 그저 흘려보내기에는 너무나도 아쉽고 안타깝잖아요~
우리모두 마스크 착용 잘 하고, 손소독 바지런히 하고, 거리지키기도 잘 지키면서 아이들의 건강도 아이들의 오늘도 모두 지켜냈으면 해요.
'어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지매 리뷰]쿠팡 와우 회원 혜택 - 쿠팡 플레이 리뷰 (0) | 2021.09.15 |
---|---|
[아지매 리뷰]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체험 (2) | 2021.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