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매는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남편이는 좋아하는 정도를 넘어서 영화 마니아지요.^^
그래서인지 아이들도 영화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보통 아이들이 영화를 볼 때 어수선하거나 소리를 내거나 화장실을 가거나 하는데, 아지매 아이들은 정말 집중력 있게 잘 보는 편이에요.
그런데 남편이 와 둘이 영화를 볼 때와 아이들을 데리고 볼 때는 조금 다르더군요.
극장 의자가 앉는 바닥을 손으로 내려서 앉는 방식인데 작은 아이들이 앉으면 아이들 몸무게가 가벼워서 자꾸만 뒤로 젖혀지고 아이들이 조금만 움직여도 움직이니 아이들이 불편해하기도, 불안해하기도 하더라고요.
참고로 아지매 아이들은 특히 첫째는 안전에 대해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는 아이이다 보니 조금씩 자세를 바꿀 때마다 움직이는 의자를 꽤나 불편해했습니다.
그래서 극장에 비치되어 있는 키높이 방석을 놓고 앉혀도 보았어요.
그런데 아이가 상당히 불편해하면서 결국은 빼고 앉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영화를 볼 때면 아이들 자리까지 모두 구매를 해 놓고도 무릎에 아이를 안고 영화를 보곤 했습니다.
그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정말 영화에 집중하기 어렵다죠.
그런데 요즘은 영화관도 너무너무 좋아졌지요~
바로 리클라이너 좌석이 배치된 영화관이 있답니다.
리클라이너 영화관이라 해서 요금이 크게 다르지 않아요.
아래 이미지 보시면 일반 영화관과 리클라이너 영화관 금액을 비교한 이미지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리클라이너 영화관에서 보면 어른도 아이도 정말 편하게 영화를 볼 수 있답니다.
다리도 올리고 절반가량 누워서 영화를 볼 수 있고요, 엄마나 아빠와 붙어서 있어야 하는 아이들을 그냥 옆에 앉혀서 살짝 허리를 감싸고 보면 된답니다.
그마저도 아이가 불편해 한다면 리클라이너 의자를 경험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안아서 보는것도 리클라이너는 그다지 불편하지 않아요.
아이들 데리고 영화 보실때는 리클라이너 영화관 매~우! 추천합니다!^^
알짜 아지매도 정말 영화표가 매진되었거나 상영시간이 없거나 하는 일이 아니라면 아이들 데리고 영화관 갈때는 대부분 리클라이너 영화관들로 찾아 다닙니다.
사실 한시간 두시간 내라면 뭐~ 그정도는 아이들과 저의 편의를 위해 갈수 있지요.
다행히도 그리 멀지 않은곳에 리클라이너 영화관이 몇군데 있습니다.
그중 한군데인 용인 CGV 리클라이너 영화관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작년 코로나 확진자수가 늘어나면서 부터는 영화관에도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다죠.
특히 사람들이 밀집되어 있지 않은 지역에 있는 영화관들은 더 하지 싶어요.
용인 CGV 영화관의 경우 코로나 이후로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는것 같기도 합니다.
매일 영화를 보는것이 아니기에, 제가 방문했던 날들 중 어떤날에는 저희 가족만 영화를 봤던 적도 있었어요.
저희야 좋았지만 살짝 걱정도 되었답니다.
종종 다녀가는 영화관이 혹시나 어려워질까봐 말이예요.
도심에 있는 다른 CGV 로비층에는 보통 큰 오락실이나 맛있는 음식점, 커피숍 같이 즐길거리들이 많이 있지요.
그런데 용인 CGV 로비층에는 작은 오락실과 커피숍 하나 있는것이 전부 입니다.
영화외에 즐길거리가 거의 없어요.
그래서 사실 다른 영화관을 다녀올때는 한~두시간 일찍 도착해서 놀다가 여유있게 영화관을 들어가는 한편, 용인 CGV를 다녀올때는 의도치 않게 시간 딱 맞춰 도착하거나 혹은 시간이 지나서 도착하는 경우도 종종 있답니다.
일찍 도착해도 즐길 거리가 없으니 그렇게 되더라구요.
용인 CGV는 롯데시네마 용인에서 전환. 2017년 12월 22일 오픈하였습니다.
현재는 전관이 리뉴얼되어 1,2,3,4,6,8(커플)관은 리클라이너로 5,7관은 라운지체어로 좌석수도 대폭 축소 되었다네요.
라운지 체어는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았는데 언제 한번 이용해 봐야겠네요~
용인 CGV 들어서면 길고 깨끗한 복도가 보입니다. 몇년째 다녀봤는데 늘 한결 같았어요.
위에 사진보다 더 길게 찍은 복도 사진이예요. 무려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사람이 없지요. 코로나 너무해!
차량을 가져오신 분들은 주차등록을 반드시 하셔야 해요.
아지매 남편이는 원래 잘 하는편인데 한번 영화 시간에 늦어서 까먹고 들어가고 나올때도 기억 못하는 바람에
영화 잘 보고 주차비를 4,800 냈는데 돈도 아까웠지만 요즘 삼성페이로 지갑을 잘 안들고 다니는데 주차 정산기가 삼성페이가 안되는 바람에 한참을 애먹은 기억이 납니다.
잊지마시고 꼭 정산 하세요.^^
티켓 발권기예요. 아지매 남편이는 모바일 예매를 하고도 티켓을 발권하는 편이예요. 추억이잖아요~^^
올해 봄이었던 듯 해요. 애기들하고 같이 영화를 보러 갔었지요.
에스퀄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상영관이었어요.
아지매가 용인 CGV에서 본 영화들은 모두 윗층에 있는 상영관이어서 항상 에스퀄레이터를 탔답니다.
길고 높은 에스퀄레이터가 무섭다고 우리 둘지 표정이 안좋네요~^^
함께 영화 본 기념으로 사진한장 찍으려는데 어찌나 힘이들던지요~
영화보고 기분이 너무 좋아서 팡팡 뛰어다녀 잠시 사진찍을 기회가 없네요.^^
영화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우리 첫찌랍니다.
곧 베이비보스2도 보러 갈꺼예요~^^
이날 이었던것 같아요. 영화를 아지매 식구가 통으로 전세 낸 듯했던...
아지매 식구 말고는 한명도 없이 오로지 아지매 식구만 영화를 봤던...
나름 추억돋고 좋았지요~^^
보시면 금액 차이가 거의 없거나 같아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용인 CGV에서 리클라이너로 편하게 영화 보시는거 완전히 추천합니다.
[교통 정보]
★ 버스
-. 공영버스 : 6-1, 68, 69, 81, 82, 82-1, 86-2, 88
-. 도시형버스 : 2, 3, 7, 10, 10-5, 66, 66-1, 66-3, 66-4, 67, 820
-. 마을버스 : 5경남
-. 일반버스 : 2-1, 3-1, 93-1, 103
-. 직행버스 : 5001, 5005, 5600
★ 자가용 안내
용인삼거리에서 처인구청 방향으로 800m 지점(용인시장 맞은 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86(김량장동)
★지하철
용인 경전철(에버라인) 운동장/송담대역 하차 후 도보 10분
[주차 정보]
- 영화 관람 시 3시간 무료주차 가능(지하 1~3층)
- 3시간 이후 10분당 300원 부과
- 매표소에서 티켓 제시 후(모바일 티켓 가능) 주차증 확인 도장을 받아주세요
[CGV 용인]
http://www.cgv.co.kr/theaters/?areacode=02&theaterCode=0271&date=20210718
[관람 가격 안내]
http://www.cgv.co.kr/theaters/theaterPrice.aspx?tc=0271
[영화 할인 정보]
http://www.cgv.co.kr/discount/
'주말 리뷰(travel destin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지매 리뷰]물이 깨끗한 서해, 당진 - 왜목마을 해수욕장 (16) | 2021.08.04 |
---|---|
[아지매 리뷰]용인 델라르테 방문 후기 (10) | 2021.08.03 |
[아지매 리뷰]용인 수영장 식당 산골가든 방문 후기 (6) | 2021.07.28 |
[아지매 리뷰]보스 베이비2 관람 후기 (2) | 2021.07.25 |
[아지매 리뷰]용인 은이성지(隱里聖地) 다녀온 후기 (11) | 2021.07.20 |